2013년 1월 12일 토요일

나는 이미 왔습니다 2 -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나님의 교회





누가복음 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히브리서 9:28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기꺼이 희생의 길을 또 다시 택하신 하나님. 우리는 어떻게 그 분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것에 대한 많은 예언들이 있습니다.



# 재림 예수님은 언제 오시는가?

마태복음 24:32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라

성경에서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을 가리킵니다(렘 24:5). 이스라엘은 주후 70년 멸망당하게 됩니다. 그러나 다시금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는, 즉 나라가 회복되어 독립을 하는 그 때에 인자(예수님)께서 가까이 오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기적적으로 독립한 해는 1948년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우리에게 생명의 말씀을 전하기 시작하셨습니다.



# 재림 예수님은 어디에 오시는가?

이사야 46:10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이사야 41:2~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내가 땅 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 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너는 나의 종이라 내가 너를 택하고 싫어버리지 아니하였다 하였노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성경에서는 마지막 구속 사업이 이스라엘로 부터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는 대한민국에 오셔서 복음을 시작하셨습니다.



# 재림 예수님은 무엇을 가지고 오시는가?

마태복음 26: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초림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로서 죄사함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죄사함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 사단의 미혹과 훼방으로 유월절이 폐지되었지만, 안상홍님께서 다시 오셔서 유월절 새언약을 알려주셨습니다.



디모데전서 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초림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듯, 재림 예수님께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으로 예언되어 있고, 안상홍님 역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으나 성경의 예언을 모두 이루셨기에 하나님이십니다.

알고보면 너무나도 확실한 진리, 꼭 한번 알아보셔서 생명의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구원의 축복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모든 자녀들이 속히 구원이 있는 시온으로 돌아오기를 소망하고 계십니다.



댓글 2개:

  1. 성경의 예언대로 동방땅끝 대한민국에 무화과의 비유를 통하여 1948년부터 생명의 진리 유월절을 전하여 주신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성경의 예언을 모두 이루신 안상홍님은 진정 우리를 구원하실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