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8일 금요일

[하나님의교회]창1:26의 '우리'가 성삼위일체를 뜻할까요?

하나님의교회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창 1:26의 '우리'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지 하늘 아버지와 하늘 엄니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을하고 있지만 성경적으로 우리는 이 말씀에 대해 확실히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1.누가 여성적 형상을 지니고 계시는가?

'우리'가 성삼위일체를 의미한다면 성삼위 중 한 분은 여성적 형상을 지니고 계셔야 한다는건가요? 왜냐하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2. 왜 두 종류의 사람만 창조되었는가?

'우리'가 성삼위일체를 의미한다면, 세종류의 사람이 창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남자와 여자 곧 두 사람만 창조되었습니다.
왜 성삼위를 따라 세 종류가 아닌 두종류의 사람(남자와 여자)만 창조되었을까요?

3.성삼위일체는 복수가 될 수 없음

'성삼위일체'에서 '일체'의 뜻이 무엇입니까?
한 몸 즉 같은 한 분 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복 수로 표현 될 수 없다는 뜻입니다.
2천 년 전에 잠시 육체를 입고 오신 성부 하나님께서 곧 성자 예수님이시고(사9:6, 빌 2:5)
그 후에 다시 오신 예수님께서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계22:17, 계19:7)
다시 말해 한 분 아버지 하나님께서 성자의 역할도 하시고, 성령의 역할도 하신것입니다.
그런데 그 하나님이 어떻게 복수일 수가 있겠습니까
따라서 아버지 하나님만 존재한다면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결코 복수로 표현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복수로 표현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창 1:26의 '우리'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아니라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  을 가리키는 것임을 성경을 통해 확실히 알 수있습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께서 우리라고 하셨으니 분명 두 분 이상의 형상을 지니셨음을 의미하죠^^
    어떤 형상을 지니셨는지 알기 위해서는 창조된 결과물을 보면 알겠죠^^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결과물이 남자와 여자이니 하나님의 형상에도 분명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이 있어야 합니다...

    답글삭제
  2. 그대로 보면 이해하기 쉬운데 어떻게든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려니 앞 뒤가 맞지 않는 주장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성경은 분명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