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1일 금요일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 2. 죄 사함의 축복



 



유월절로 죄악에서 해방



죄로 인하여 잃어버린바 된 천국의 축복을 다시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죄 사함'이라는 축복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유월절은 죄 사함을 얻어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참 진리입니다.



누가복음 4장 17∼21절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책을 펴서 이렇게 기록한 데를 찾으시니 곧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책을 덮어 그 맡은 자에게 주시고 앉으시니 회당에 있는 자들이 다 주목하여 보더라 이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시되 이 글이 오늘날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하시니]



어떤 이들은 묻기를 도대체 누구에게 포로가 되어 있느냐고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고귀하신 당신의 피, 유월절 양의 피로써 죄악으로부터, 또 마귀의 권세로부터 당신의 백성을 인도하사 자유를 주셨습니다.



로마서 6장 22절  [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출애굽 당시에 1년 된 유월절 양의 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에서 해방되어 광야 생활에 들어갔던 사건은, 신약시대에 와서 유월절 양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들이 죄악의 늪에서 해방되어 믿음의 광야 생활에 들어갈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전10: 1∼12 참조)

댓글 2개:

  1. 죄의종에서 해방 받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야 합니다.

    답글삭제
  2. 우리의 큰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희생으로 허락하신 유월절, 꼭 지켜야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