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사실이다
[하나님의 교회]
우리가 성경을 조금만 살펴보더도 성경의 말씀은 허구나 신화 정도의 거짓된 내용이 아니라 성경은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한 예로 과학을 들수있다.
오늘날 과학은 많은 발전을 하며 우리가 알지 못했던 내용들을 과학을 통해 밝혀내고 있으며 과학을 통해 믿을 수 있다. 그런데 성경은 과학보다 더 앞서서 과학으로 밝혀낸 내용을 기록하고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지구는 공중에 떠 있다 어떠한 물체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닌 아무것에도 매달지 않고 이 엄청난 암석 덩어리가 공중에 떠있고 태양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
이런 내용은 과학을 통해 많이 배웠을 것이다.
그런데 과학보다 앞서 3500년 전에 이미 성경은 지구가 공중에 떠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다.
욥 26: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earth)을 공간에 다시며
땅 즉 이 지구를 하나님께서는 욥을 통해 지구가 공간에 달려 있다는 것을 증거하게 하셨다.
이 욥기서는 지금으로 부터 3500년 전에 기록된 성경이다. 욥이 어떻게 이 지구가 공중에 떠 있다는 것을 알았을까? 고대의 우주관은 너무나 비과학적 이었지만 성경은 너무나 과학적으로 기록해 두셨다. 그런 성경에 어떻게 이런 내용이 기록이 되었겠는가? 그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이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과학의 법칙을 만드신 분이 하나님이 시기에 기록하게 하신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로 하나님께서는 과학을 법칙을 증거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사실임을 알려주셨다.
물의 순환관계도 마찬가지다
욥 36:27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 지느니라
3500년전에 기록된 성경에 증발, 응결, 강수의 물의 순관 관계를 성명하고 있다.
이 물의 순환관계 또한 17세기에 이르러서야 과학자 페라울트와 마리오테에 의해 증명되어 우리가 배우고 알게된 것이다.
이처럼 성경은 과학의 법칙들 우리가 알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성경은 증거해 주고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배워야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날 우리가 과학을 배우고 과학을 통해 알지 못했던 사실들을 밝히고 있다.
우리가 보지 못하는 모든 것들을 과학을 통해 증명해 내고 사실들임을 밝혀내고 있다.
그러나 과학으로 하나님의 존재를 있다거나 없다라고 증명하지 못한다.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과학을 증명함으로 과학보다 앞서 성경의 말씀이 사실임을 증명하였다. 이것은 곧 하나님의 존재를 과학적 사실들을 통해 증명해주심으로 우리에게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존재와 영혼의 세계가 있음을 확실하게 증명해 주시고 계신것이다.
우리 영혼의 아버지 어머니께서 계심을 우리에게 증명해 주시고 모든 과학의 법칙을 만드신 하나님께서 과학적 사실들을 통해 성경의 모든 말씀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려주셨다.
성경의 증거을 따라 이시대 친히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온전히 믿을 수 있는 증거를 주셨으니 성경의 말씀을 살펴 온전히 구원에 나아가는 자녀가 되어야겠다.
우리를 구원하시려 이땅에 임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친히 베풀고 계신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로 나오셔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
과학을 좋아해서인지 성경으로 확인할때마다 신기해요~
답글삭제역시 하나님이시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요~
삭제과학도, 역사도, 성경도... 보면 볼수록 하나님은 분명 계심을 확신하게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