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
상경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 수건규례를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서 수건규례를 지킵니다.
그러나 혹자들은 지킬 필요가 없다고 가르치며 스스로도 지키지 않습니다.
먼저 그들의 주장을 살펴봅시다.
*수건규례를 지키지 않는 자들의 주장*
마15: 1~9 "그 때에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예루살렘으로부터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당신의 제자들이 어찌하여 장로들의 유전을 범을 범하나이까 떡 먹을 때에 손을씻지 아니하나이다... 사람의계명으로 교훈울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수건 규례를 지키지 않는 자들은 위의 구절을 인용하여 예수님께서 사람의 유전(계명)을 지키는 유대인들을 가리켜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라고 하셨는데 수건규례가 유전 즉 사람의 계명이기 때문에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주장은 분명 거짓된 주장입니다. 왜 거짓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사도 바울이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게 하는 거짓 선지자인가?
수건규례가 사람의 계명이라면 바울은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쳐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사람이 되고 또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게 만든 거짓 선지자가 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바울은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한 사람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친 사람이지 사람의 계명을 전한 사람이 결코 아닙니다. 저들은 자신들의 주장을 합리화하기 위해 유전이라는 단어에 집착하여 하나님의 계명(유전)을 사람의 유전으로 바꾸어 잘못 설명한 것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유전도 있음.
'유전'이란 말 자체는 '전통, 관습, 풍습'이란 뜻으로 성경에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사람의 유전(계명)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가르침인 하나님의 유전(계명)도 있습니다. 초대교회 당시 사도들이 전했던 유전은 그리스도께 받은 그리스도의 유전이었고 그 유전을 지키라고 당부하였던 것입니다(살후 2:15, 3:6).
그런데 저들은 '사람의 유전'으로 사용된 마15:1~9의 기록만을 가지고 '유전=사람의 계명'식의 거짓 논리로 그리스도의 유전인 수건 규례를 사람의 유전으로 폄하하여 진리를 훼방한 것입니다.
수건규례는 누구의 유전인가?
바울은 고전11:1에서 자신이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라고 분명하게 밝히면서 수건규례를 설명하였습니다. 그러므로 2절의 유전은 그리스도께 가르침 받은 그리스도의 유전입니다.
그러므로 수건규례를 가리켜 사람의 유전이라고 주장하는 저들의 주장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무지함에서 비롯된 거짓 주장임을 분명히 알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수건 규례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답글삭제예수님을 믿고 따른다면!! 예수님께서 알려 주신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게 맞지요~
답글삭제그럼요~ 믿는다면... 지켜야죠 ^ ^
삭제성경이 너무나 확실하게 머리수건 규례를 증거하네요.
답글삭제머리수건을 여성도들이 예배나 기도때 안 쓸 이유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