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4일 일요일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출애굽기 12:11-14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 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유월절)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유월절(逾越節)은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권능의 표입니다.





댓글 2개:

  1. 지금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필요한 하나님의 약속 유월절!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자녀들을 재앙으로부터 보호하시려고 허락하신 유월절!!
    영원대대로 지키라하셨습니다~! 유월절은 하나님의 사랑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