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3일 수요일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1 [하나님의교회]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 성령(聖靈)의 이름 ]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구원을 주러 이 땅에 오시겠다” 하였습니다(히 9:28). 여호와 하나님께서 오신다 하시고 새로운 이름인 예수로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도 이 땅에 다시 오실 때 새로운 이름으로 오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에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있다면 그 이름이 성령의 이름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예수의 새 이름이 있다고 하면 놀랄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분명히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음을 증거하고 있다.


[계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계시록은 예수님 부활 승천 하신 후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 기록 되었고 장차 될 일을 증거하고 있는 예언서입니다. 예수님이 친히 증거 하시기를 ‘나의 새 이름’이라고 하셨으니 예수님의 새 이름이 존재하는 것은 어느 누구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입니다.


2000년 전 육체로 임하실 때 여호와의 새 이름으로 임하신 것처럼 예수님께서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다시 오신다는 말씀이 아니겠습니까? 성서의 이러한 약속의 말씀이 있음을 알지 못하고 고정 관념에 빠져 예수의 새 이름을 외면한다면 2000년 전 유대인들의 전철(前轍)을 되풀이 하는 것이고 이 시대를 통해 이루시는 구속의 은혜를 입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성부시대에는 구약을 통해 알리신 이름, 여호와를 의지 할 때 구원의 은혜 가운데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성자시대에는 여호와의 새로운 이름인 예수를 통해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새 이름을 우리에게 허락하신 뜻은 그 이름을 깨닫고 영접하여 죄 사함과 구원의 은총 가운데로 나아가게 하시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또 자녀들에게 새 이름의 권능을 체험하도록 해서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고 구원하신다는 사실을 알려주시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성령(聖靈)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따라서 성령(聖靈)의 이름은 새 이름입니다.



이 새이름의 주인공... 누구일까요??





댓글 1개:

  1.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통해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