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3일 토요일

침례는 즉시[ 하나님의교회 ]

침례는 즉시[ 하나님의교회 ]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의 가르침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믿고 세례(침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막 16:16)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이다. 
구원과 정죄가 침례를 받느냐 안 받느냐에 따라 달라지니 그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런데 문제는 침례를 '언제' 받느냐는 거다. 
2000년 전 초대교회 사도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보자.


빌립 (행 8:35-38)
예루살렘에서 가사로 내려가고 있는데 에디오피아 여왕의 국고를 맡은 내시가 있었다.
나는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내시에게 가서 복음을 전했고, 
내시가 깨달은 '즉시' 침례를 주었다. 

베드로 (행 10:1-48)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백부장 고넬료의 집에 가게 되었고, 
말씀을 깨달은 '즉시' 침례를 주었다. 

바울 (행 16:23-33)
감옥에 갇힐 때였다. 
나와 실라가 기도하자 큰 지진이 일어나 옥 문이 모두 열렸다. 
나를 단단히 지키라는 명령을 받은 간수는 이 광경을 보고 자결하려 했다. 
순간 나는 "우리가 다 여기 있으니 그리하지 말라"고 크게 소리쳤고, 
어떻게 하면 구원을 얻을 수 있느냐는 간수의 질문에 밤 그 시에 '즉시' 침례를 주었다.

바울 (행 16:13-15) 
안식일에 기도처가 있는가 찾아보던 중 루디아란 여자를 만났다. 
나는 그녀에게 복음을 전한 후 '즉시' 침례를 주었다. 
모든 것은 주께서 루디아의 마음을 열어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
.
.
.
.

예수님으로 부터 직접 가르침을 받았던 사도들은 모두...
즉시 침례를 베풀었다!!




오늘날 초대교회 당시의 발자취를 따라 걷고 있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께서 구원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신 교회!!


모두가 침례로 구원의약속을 받으시길 진심으로 진심으로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