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2일 금요일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





각 시대 마다 생명수는 누가 허락하시는가??


성부(聖父)시대 : 예수님 오시기전 구약을 성부시대라 하며 이 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수의 근원이 되셨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백성들은 여호와 하나님을 믿고 그분의 명령을 따랐습니다.

[렘 2:13] 『내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지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렘 17:13] 『이스라엘의 소망이신 여호와여 무릇 주를 버리는 자는 다 수치를 당할 것이라 무릇 여호와를 떠나는 자는 흙에 기록이 되오리니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여호와를 버림이니이다』 


성자(聖子)시대 : 예수님 오신 이후의 시대를 성자 시대라 하며 이 시대의 생수의 근원은 예수님 이십니다. 그래서 예수님 오신 이후에는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따름으로 구원을 받게 됩니다.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6:35]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성령(聖靈)시대 : 재림 예수님 오신 이후부터 세상 끝 날까지를 성령시대라 하며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십니다. 예수님 하늘로 올리워 가셨다 다시 온다 약속하셨고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성령이라 하였습니다(요 14:26). 그러므로 성령은 성 삼위일체의 하나님이요 아버지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신부를 어린양의 아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은 예수님이시며 영존하시는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사 9:6). 따라서 아버지의 아내는 누구이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이십니다. 사도요한은 신부 어린양의 아내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라 증거 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사도 바울은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라 증거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말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어머니가 계신다는 말씀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생명수를 받으실수있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