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8일 월요일

거짓에 속지말고 진리로 나오세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

거짓에 속지말고 진리로 나오세요~ [진리의 시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함께 하시는 은혜의 천국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내가 걷고 있는 믿음의 길이 참인지 아닌지는 예수님께서 가르치고 본보인 진리인지 아닌지만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이시대의 기득권을 가진 종교단체들이 이단이라 사이비라 한다 할지라도 예수님 본보이고 가르친 진리를 행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참된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진리의 교회입니다. 


세상에서 인정받고 큰 규모를 자랑한다 할지라도 예수님께서 본보이거나 가르치지 않은 것들을 지키거나 주장한다면 그곳이 바로 헛된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거짓 교회요 이단입니다. 

예수님 이 땅에 오셔서 처음으로 본보이신 진리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침례 요한에게 나아가 침례를 받으신 것입니다. 침례란 죄인이 죄사함 받는 의식입니다. 

왜 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셨을까요? 이는 세상 사람들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이신 것입니다. 당신이 침례를 받은 것처럼 세상 사람들도 침례를 받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면 침례는 즉시 받아야 합니까 아니면 1년 있다 받아야 합니까? 

죄인이 죄사함 받고 천국가기 위해서 침례란 참으로 소중한 진리입니다. 예수님께서 1년 동안 공부하고 침례 받았을까요? 예수님의 본을 따랐던 사도들 역시 1년 후에 침례를 베풀었을까요? 아닙니다. 다들 침례는 즉시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침례를 주고 가르치라 했으며(마 28:19-20) 사도들 역시 침례는 즉시 베풀었습니다(행 8:36-38, 행 16:13-34). 

따라서 침례를 즉시 주고 있는 교회가 진리 교회이며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침례 받으시고 안식일 예배를 드렸을까요 주일 예배를 드렸을까요? 분명 안식일 예배를 드렸습니다.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그런 하나님께서 왜 안식일을 지켰을까요? 이유는 우리로 하여금 안식일을 지키라고 본을 보여 주신 것입니다. 안식일은 수많은 하나님의 축복이 담겨져 있는 날입니다. 

하나님과 우리사이의 표징이 안식일이며 안식일을 지켜야 하나님을 알 수 있고(겔 20:20), 안식일을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습니다(사 56:2). 

이렇게 소중한 안식일을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시고 지키셨는데 지킬 필요가 없다하여 예수님께서 본보이지 않은 주일(일요일)을 지키는 것은 스스로가 거짓이요, 잘못된 믿음의 길을 걷고 있다는 확실한 증거를 보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교회이며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3년 반 복음의 역사 중에 마지막으로 본보이시고 지키신 진리는 무엇인가? 예수님 십자가에 피흘려 돌아가셨다는 사실은 알고 있으면서도 어떤 진리를 남기고 가셨는지는 관심이 없습니다. 

[눅 22:14-15]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예수님께서는 12제자와 마지막으로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고난 받기 전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는 말씀은 유월절을 얼마나 소중히 여겼으며 귀한 진리인지를 말해주는 내용입니다.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고 다른 신들이 심판을 받으며(출 12:12-14), 죄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너무나도 소중한 진리입니다(마 26:17-28, 요 6:53-54). 

그래서 제자들도 유월절을 지켰으며 유월절을 지키라 부탁을 했습니다(고전 5:7-8, 고전 11:23-26). 이런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하여 지키지 않는 세상의 모든 교회들은 거짓된 교회이며 잘못된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교회들입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 교회이며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걷고 있는 교회인 것입니다. 

믿음이란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가르치신 진리를 따라 행하는 것이 올바른 믿음인 것입니다. 우리주변에 너무나도 많은 교회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며 올바른 신앙의 길을 걷고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 오셔서 처음으로 본보이신 침례를 가르침대로 행하지 않고 6개월이나 1년 지나서 받으라 하는 교회, 안식일 대신 일요일(주일) 예배를 주장하는 교회, 유월절을 최후의 만찬이라 하여 지킬 필요가 없다하는 교회는 입술로는 하나님을 찾고 있으나 행위로서는 하나님을 부정하는 자들입니다. 

이런 교회들은 이단이며 거짓된 교회들입니다. 이들의 훼방을 두려워하지 말고 우리 하나님의 교회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올바로 믿고 따르는 진리 교회임을 확신하고 더욱더 열심히 믿고 따라야 되겠습니다.






댓글 1개:

  1. 세상은 사람의계명을 통해 죽음의길로 가고 있지만 우리는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며 생명의 길로 가고 있습니다
    안식일은 분명한 하나님의 계명이요
    창조주하나님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