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4일 월요일

거짓 선지자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믿으며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2000년전 거짓선지자를 삼가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깨닫지 못하여 겉모습만 보고 그들을 따르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거짓 선지자의 모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

고후 11장 13절~14절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
                                       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
                                       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이리는 양의 생명을 해치는 존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양의 옷을 입고 그리스도의 사도로 광명의 천사로 나아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선지자로 속아 그들의 영혼을 노략질 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날 어떻게 거짓선지자를 알아볼수 있을까요?

요 14장 21절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참 선지자일까요 아니면 거짓 선지자일까요? 당연히 거짓선지자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통해서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보지 않았기에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았다고 하셨습니까?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을 더럽힌 자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안식일을 보지 않는 자들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거짓 선지자들이며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양의 탈을 쓰고 사람의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왜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토요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 예배를 드릴까요? 321년에 일요일을 예배의 날로 규정한 법령을 내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안식일을 보지 못하게 하는 자들은 거짓 선지자라고 알려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명심하고 어떤 미혹에도 넘어가지 말고 끝까지 안식일 지켜 구원받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


댓글 1개:

  1.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