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이유??
[요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시는 구원자를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에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구원자와 성경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당신에 대해 증거하셨을까요?
그리고 예수님을 구원자로 따랐던 사도들은 무엇으로 구원자라는 사실을 알리고 증거하였을까요? 먼저 예수님의 경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24장 27절]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바 자기(예수님)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에게 나타나셔서 당신에 대해 증거하시는 장면입니다. 그때까지도 두 제자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는 무엇을 가지고 자신을 증거하셨습니까? 성경입니다.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이라고 하였는데 모세나 이사야나 예레미야 같은 선지자들은 성경의 저자들입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가지고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은 무엇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행17장2-3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 바울이 무엇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증거하였습니까? 성경입니다.
이처럼 바울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증거하였습니다. 빌립의 경우도 살펴보겠습니다.
[행8장 35절]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이 내용은 빌립이 에디오피아의 권세있는 내시에게 전도하는 장면입니다.
빌립이 무엇으로 예수님을 증거했습니까?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님을 전했다고 했는데, 30절을 보시면 "이 글"은 이사야 선지자의 글 즉, 성경 이사야서입니다.
[행8장30절]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이처럼 예수님도 사도들도 모두 성경으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이는 누구라도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런데 초림 예수님때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증거되어 있는예수님을 왜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을까요? 그들도 나름대로는 누구보다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이유를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5장 46-47절]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는냐 하시니라
왜 예수님을 믿지 못한다고 하셨습니까?
그들이 모세의 글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모세의 글이라 함은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의 모세 5경을 가리킵니다.
즉, 그들은 성경을 믿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지 못한 것 입니다. 겉으로는 저들도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믿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 내용은 초림때 뿐만 아니라 지금 이시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오실 수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도 영접하지 못하고 믿지 못하는 것은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15장21절]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에서 "이 모든일"은 무엇을 말한 것입니까? 20절을 보시면 예수님과 제자들을 핍박할 것을 가리킵니다.
[요15장20절]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왜 사람들이 예수님의 제자들을 핍박한다고 하셨습니까?그들이 "나 보내신 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만 참 하나님을 알수 있습니다. 당대의 종교 지도자들도 나름대로는 하나님을 잘 안다고 자부하였지만, 실상은 자신의 생각 속에만 하나님을 가두어두었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입으로만 하나님께서 전지 전능하시다고 말할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신 하나님만 알았지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알지 못한 것입니다.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오늘날 세상 거짓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를 핍박하는 이유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세상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성경과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도 성경을 아는 사람들은 성경 66권이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기록임을 알게 될 것 입니다. 성경 66권은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심을 증거하는 책입니다.누구라도 진심으로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는다면 이 사실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모두 성경에 예언된 구원자 안상홍님을 올바르게 믿어 영생 얻고 구원에 이르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성경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분명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