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예수님을 믿지 못했을까?-2
1)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
[단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 것이요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로마의 속국으로 살아가던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는 다니엘 선지자의 예언이 희망이요 꿈이었던 것이다. 자신들을 구원해줄 메시야가 실제 구름을 타고 권능으로 나타나 구원을 주리라 믿었다. 그러나 메시야는 너무나 초라한 모습으로 목수의 아들로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다니엘 선지자의 예언은 초림 예수님으로 온전히 예언이 이루어졌다. 나라(눅 22:9)와 영광(요 17:10)과 권세(마 28:18)를 받으신 분은 예수님이시다.
예수님은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시지 않았다. 여기서 구름은 비유의 말씀이다(마 13:10). 태양 빛을 구름이 가리면 희미하게 태양을 볼 수 있듯이, 빛이신 하나님의 신성을 육체(구름)로 가리고 나타나셨다. 육체로 가리고 나타나셨기 때문에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 이름을 영접하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었다.
[요 1:9-12] 『참 빛 곧 세상에 와서 각 사람에게 비취는 빛이 있었나니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2) 신약 성서에 재림에 대한 예언은 어떻게 기록되어져 있는지 알아보자.
[마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오는 것을 보리라』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 같은 전철을 밟고 있다.
재림 그리스도로 오신 안상홍님을 사람이라하여 배척을 하고 있다.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시고 오시겠다” 예언하셨다.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
구름은 육체입니다. 실제 하늘만 쳐다봐서는 하나님을 영접할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초림과 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