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0일 일요일

"동방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



"동방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




두 번째 오실 때도 육체로 임하신다고 되어 있으므로 예언에 따라 그의 재림을 위한 한 장소가 반드시 존재해야만 합니다. 초림 시에 베들레헴에 오실 것이 예언되어 있듯이 재림 시에 오시는 장소도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 곳이 어디인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 24:15-16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이 예언은 하나님의 택한 백성들이 동방 땅 끝에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찬양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같은 장 1절부터 읽어보시면 이는 마지막 날에 대한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땅을 뒤집어엎으시고 모든 거민들을 불태워 버리시며 이 땅의 모든 즐거움을 소멸시키시는 마지막 날에 동방 땅 끝에서 한 무리가 즐거워 소리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하나님께서 말세에 동방에서 그의 택한 백성들을 인도하신다는 말씀입니다.


# 그렇다면 동방은 어디를 기점으로 하는가?!


그러면 동방은 어디를 가리키는 것일까요? 동방이라는 말을 할 때 우리는 먼저 어디를 기점으로 하는지를 알아야 하겠습니다. 이사야 선지자가 이 예언을 기록했던 곳은 이스라엘입니다. 따라서 이스라엘을 기점으로 할 때 동쪽은 아시아입니다. 그러면 아시아에 속해있는 나라들 가운데 동방의 땅끝에 있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소련은 북쪽에 위치해 있고, 인도는 남쪽에, 중국은 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동쪽에 있긴 하지만 땅끝이 아니라 바다 가운데에 있는 섬입니다.


따라서 이 모든 나라들은 동방 땅끝이 될 수 없습니다. 동방 땅끝에 위치한 나라는 오직 한국 뿐입니다. 그렇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동방 땅끝인 한국에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같은 이사야서에서 또 다른 예언을 통해서 이러한 사실을 확인해 봅시다.


사 41:2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 .”


위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열국이 그 앞에 굴복한다고 하셨으니, 그 분은 굉장한 권세를 가지신 분임이 분명합니다.


# 동방에서 오시는 분은 누구신가?!


사 41:4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그렇습니다 동방에서 일어난 그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즉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를 입으시고 동방에 오시겠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같은 장 46절에는 기록되어 있기를,


사 46:11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이사야 선지자는 다시 한번 동방 먼 나라에서 일어날 한사람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독수리는 하나님을 비유하고 있으니(신 32:11, 출 19:4),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고 또 한 사람을 부른다는 말은 하나님이 사람으로 동방에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 하나님께서 두 번째 오실 장소, 동방!!


2,000년 전, 이스라엘은 비록 작은 나라였으나 하나님이 오신 거룩한 땅이었습니다. 이와 같이 마지막 때에는 동방 땅끝인 한국이 비록 작은 나라이기는 하지만 하나님께서 두번째 오실 장소로 정하신 거룩한 땅인 것입니다.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소멸하시는 불 가운데에서 건짐을 받을 동방의 그 작은 무리들은 얼마나 복된 자들입니까! 성경은 그들이 기뻐서 외치며 동방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한 축복받을 예언의 무리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 1개:

  1. 동방!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마음다해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