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일 일요일

#새언약 유월절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 유월절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逾越節) 


우리는 재앙이 끊이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많은 사람들은 여러가지 종교의 힘으로 재앙을 넘겨 볼까하여 부적을 붙이거나 십자가를 붙이거나 기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재앙을 넘겨보려 하였습니다. 미구에 이 땅에 창세전에도 없고 창세후에도 없을 엄청난 재앙이 닥치게 될 것입니다(마 24:21). 이러한 재앙 속에서 재앙을 면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장차 임하게 될 갖가지 재앙들을 이 시대에 미리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하나님의 엄중하신 경고를 깨닫지도 못한 채 시집가고 장가가며 먹고 마시는 육신적인 일로 주어진 시간을 무의미하게 허비하고 있습니다(마 24:37-39).


[벧후 3:6-7] 『이로 말미암아 그 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살전 5:1-3] 『형제들아 때와 시기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주의 날이 밤에 도적 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앎이라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오늘날은 재앙의 시대라 할 정도로 재앙이 끊이지를 않고 있습니다. 재앙을 막아보려고 수많은 방법을 강구해 보지만 재앙 앞에 너무나 무기력한 것이 현실입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진리 안에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구원의 방법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 91:7] 『천 인이 네 곁에서, 만 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유월절은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권능의 표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민족들을 애굽에서 해방시키시던 날에 유월절 양의 피가 표적이 되어, 그 피가 발라져 있는 집은 재앙을 내리지 않도록 지시하신 것이 유월절의 의미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유월절은 한문으로는 유월(逾越)이라 하고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라 하여 동일한 뜻으로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입니다. 애굽 땅에 재앙이 내릴 때 유월절로 재앙을 넘기고 해방을 받아 나오게 됨으로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재앙을 면하는 절기로 제정을 하신 것입니다.


[출 12:11-14] 『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